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더 운정' 아파트 분양 소식

 

힐스테이트 더 운정


현대건설이 파주시 와동동에 위치한 '힐스테이트 더 운정' 아파트를 분양 중


파주시 와동동에서 현대건설(000720)이 '힐스테이트 더 운정' 아파트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5층부터 지상 49층까지 총 13개 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파트 744가구와 주거형 오피스텔 2669실 등 총 3413세대 규모로 조성되었다. 특히, 대규모 물량인 주거형 오피스텔은 이미 모든 계약이 완료된 상태이다.


아파트 구성과 특징


힐스테이트 더 운정 아파트는 전용면적 84㎡와 164㎡로 구성된 펜트하우스를 제공한다.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84㎡A, 84㎡B, 84㎡C, 164㎡P 등 각각의 타입이 다양한 선택을 가능케 한다.


높은 관심을 받는 이유


이 아파트가 주목받는 이유는 단지 내에 위치한 '스타필드 빌리지' 때문이다. 이는 스타필드를 개발 운영하는 신세계프라퍼티가 선보이는 커뮤니티형 쇼핑 공간으로, 엔터테인먼트, 교육, 놀이 시설 등이 모두 갖춰져 있어 가족 모두가 풍성한 생활을 즐길 수 있다. CGV와 '종로엠스쿨' 등이 입점해 다양한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손꼽힌다.


탁월한 교통과 주변 환경


이 지역의 교통 환경도 더욱 향상될 전망이다.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A 노선이 내년에 개통되면, 운정신도시에서 서울역까지 20분 이내로 이동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지하철 3호선 연장 사업이 추진 중이며, 주변으로는 운정호수공원과 운정테크노밸리 일반산업단지, 파주메디컬클러스터 등이 조성 중이어서 주거 환경은 물론 향후 수요 증가도 기대된다.


현대건설 관계자의 전망


현대건설 관계자는 "운정신도시에서 유일하게 단지 내에서 주거와 문화, 교육, 의료, 쇼핑 등을 모두 누릴 수 있는 복합주거단지로 랜드마크가 될 것"이라며, '힐스테이트 더 운정' 아파트를 내년 1월 8~10일까지 3일간 정당 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로써 '힐스테이트 더 운정' 아파트는 현대건설의 뛰어난 품질과 우수한 주변 시설, 탁월한 교통 환경으로 눈길을 끄는 주거 옵션 중 하나로 부상하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