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복 디자이너 박술녀, 택갈이 의혹 부인 및 명예훼손 소송 진행 중

한복 대중화의 선두 주자 박술녀에 대한 의혹과 반론


유명 한복 디자이너 박술녀가 택갈이 의혹에 대한 논란을 부인하며, 그 동안의 논란에 대한 명예훼손 소송을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지난 10일 방송된 MBC '실화탐사대'에서는 한복 디자이너 박술녀를 고발한다는 남자 A씨의 이야기가 공개되었습니다. A씨는 박술녀를 고발하며 서울 강남구 청담동 한복판에서 시위를 벌였으며, "한복을 참 잘 만드는 집이라고 써놨다. 그건 새빨간 거짓말"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또한 '한복 대중화의 선두 주자' 박술녀의 명성은 거짓이며, 그녀의 사기극에 속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A씨가 박술녀의 한복집 앞에 설치한 플래카드에는 '박술녀는 대국민 사기극', '시장에서 한복 사다가 상표갈이', '택갈이 판매한 짝퉁한복 환불 도와드린다' 등의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이에 대한 질문에 A씨는 "(박술녀가) 방송에서 나와서 말하는 게 내가 들은 소문과 정반대의 소리를 하더라. 자기가 무슨 장인 정신에 천사인 것처럼 하고. 그건 아니다 싶었다. 결코 막아야겠다 싶어 내가 시위를 하는 거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A씨는 박술녀가 택시 기사로 일했던 시기에 박술녀가 기성한복을 사다가 상표를 바꿔서 팔았다는 얘기를 들었다고 주장했습니다.


박술녀는 이에 대해 "자존심이 무너진다. 내가 이렇게 안 살았는데. 새벽에도 눈물이 나고 저녁에도 이야기하다가 눈물이 난다. 정말 열심히 피땀 흘려서 여기까지 왔다. 자존심 하나 갖고 살아왔는데 절실한 마음에 방송에 임하게 됐다"며 억울함을 드러냈습니다. 또한 박술녀는 택갈이 의혹을 전면 부인하며 "그거는 단연코, 결단코 명세코 없다. 택갈이 할 정도 되면 저는 한복집 운영을 안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박술녀는 명예훼손 행위로 A씨를 고소하는 등 법률적인 대응에 나섰으며, 논란은 한복계와 관련한 추가 제보와 함께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한복 상가 상인들은 이에 대해 "박술녀가 여기에 와서 얼마나 잘하고 다니는지 모른다"고 주장하며 논란의 심각성을 부정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