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호이어의 아방가르드 '까레라 플라즈마' 워치가 눈길을 사로잡다

까레라 플라즈마


제네바에서 열린 워치 앤 원더스(Watch and Wonders) 행사에서, 워치 업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브랜드 중 하나인 태그호이어(Tag Heuer)가 공개한 신제품 '까레라 플라즈마(Carrera Plasma)'가 엄청난 관심을 받았다.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 혁신적인 기술의 결정체


태그호이어가 자신의 아방가르드한 워치메이킹 기술력을 선보인 이번 까레라 플라즈마는 화학기상증착(CVD : Chemical Vapor Deposition) 공정을 통해 만들어진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를 적용한 것으로, 이 기술은 연구소에서 만들어진 원석을 활용하여 천연 다이아몬드와 동일한 성분과 품질을 지니면서도 형태에 자유로이 가공할 수 있다는 특징을 지닌다.


완벽한 디자인과 세련된 마감


까레라 플라즈마는 44mm 사이즈의 다이얼을 채용하였으며, 케이스는 샌드블라스트 및 양극산화 처리된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되었다. 이 특별한 워치는 케이스 옆면에 48개의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로 장식되어 눈부신 광채를 자랑하며, 크라운 역시 다이아몬드로 완벽하게 감싸져 있어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과시한다. 베젤에는 블랙 컬러 세라믹 인서트가 적용되어 눈부신 광채를 드러내는 다이아몬드 장식과 대비를 이룬다.


다이아몬드로 가득한 다이얼


다이얼은 눈부시게 반짝이는 다결정 다이아몬드로 만들어졌으며, 3시와 9시 방향에는 블랙 컬러의 다결정 다이아몬드 플레이트가 적용되었다. 로듐 도금의 핸드와 화이트 골드 소재의 인덱스에도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가 세팅되어 있어 우아함과 강인함을 동시에 갖추고 있다. 아워와 미닛 핸즈는 블랙 컬러로 완성하고 화이트 슈퍼 루미노바로 코팅 처리해 어둠 속에서도 뛰어난 가독성을 제공한다.


강력한 무브먼트


까레라 플라즈마는 인하우스 오토매틱 무브먼트인 칼리버 호이어 02 투르비로 구동되며, 약 65시간의 파워 리저브를 제공한다. 카본 소재의 헤어스프링이 탑재되어 있어 뛰어난 항자성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태그호이어의 까레라 플라즈마는 혁신적인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 기술과 세련된 디자인이 결합된 최신 표본으로, 워치 앤 원더스 행사에서 높은 주목을 받았다. 이 제품은 워치 컬렉터와 패션 열성가들에게 꼭 한 번 살펴볼 가치가 있는 아름다운 워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