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손흥민 재계약 논의 시작… '캡틴' 손흥민과 비공식 대화 중

손흥민의 과거와 미래: 토트넘과의 재계약 논의


손흥민, 토트넘과의 재계약 어떤 변화를 가져올까


토트넘 홋스퍼가 현재 '캡틴'으로 활약 중인 손흥민과의 재계약에 나섰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손흥민은 2015년 여름 토트넘에 입단하였고, 2021년에는 현재 계약을 연장하여 2025년 여름까지 팀에 머물기로 약속했습니다.


손흥민은 입단 이후 매 시즌 두 자릿수 득점을 기록하며 팀에 큰 기여를 해왔으며, 2021-2022시즌에는 23골을 넣어 리버풀의 무함마드 살라흐와 함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공동 득점왕에 올랐습니다. 이는 아시아 선수로는 최초의 기록이었습니다.


또한, 손흥민은 팀 내에서 의리를 지키며 토트넘에 남아있는 유일한 선수 중 하나입니다. 팀의 절정기를 이끈 'D-E-S-K' 라인 중에서도 크리스티안 에릭센과 델리 알리가 이적하고 해리 케인마저 떠났지만, 손흥민은 토트넘에 남아 팀의 주장 역할까지 맡았습니다.


현재 2023-2024시즌에서는 엔지 포스테코글루 감독과 함께 팀을 이끌며 3승 1무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손흥민은 최근 번리전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팀의 승리에 기여하였습니다.


영국 스카이스포츠는 손흥민과 토트넘 간의 재계약 논의가 이미 시작되었으며, 이 논의는 몇 주 내에 본격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논의는 손흥민의 최근 경기력이 높아지면서 더욱 중요한 이슈로 떠오르고 있으며, 손흥민이 팀에 미치는 영향력과 의미가 크게 부각되고 있습니다.


손흥민은 현재 토트넘의 공격 핵심으로 활약하며, 팀의 승리에 큰 몫을 하고 있습니다. 미래에는 더 큰 성과와 함께 토트넘과의 재계약에 대한 논의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댓글